DB 광고 마케팅 광고 방식의 장점은 바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를 선호하는 광고 방식이지만, 실제로 이를 운영하는 것은 생각보다 복잡합니다.
보통 대부분의 업체들은 광고 자체를 전문 업체에 맡기곤 합니다.
그런데 이를 전문 업체에 맡기려고 할 때,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이 생기곤 합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어떤 업체를 선택하면 좋을지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보험 CPA 광고를 잘 진행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업체의 실무 담당자나 진행 해주는 담당자의 포트폴리오 및 경력을 확인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얼마나 다양한 업체의 광고를 운영해 봤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는 각각의 보험 종ㄹ에 따라 광고 전략이 달라야 하기 때문이며, 이에 대한 경험이 많을수록 발생할 수 있는 변수들을 예측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보험 CPA 광고를 어떻게 진행하고 어디에 맡기면 좋을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블레스마케팅은 이러한 광고를 잘 진행하는 보험 컨설팅사이니, 문의하여 좋은 결과를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CPA 광고는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행동이 이루어질 때 광고비용을 부담하는 모델입니다.
이는 광고주가 원하는 결과가 발생할 때까지 광고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전략으로 광고주에게는 매우 좋은 조건의 광고임을 자부합니다.
블레스마케팅 구성원들은 각각 다양한 회사에서 총괄 인하우스 마케터 근무 경험이 있습니다.
재환팀장은 인바운드 보험 TM 센터에서 인하우스 마케터로 역할을 수행하며, 매일 평균적으로 10개였던 보험 상담 신청 DB를 200개까지 증가시켰습니다. 덕분에 상담 인력을 단기간에 50명까지 확대했고, 상담원 모집까지 책임졌습니다.
DB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내부 관리자 시스템을 기획하고 구성하여 상담원들의 업무 처리 속도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또한, 7개의 보험사별로 추가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업종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은상님은 핀테크 회사에서 인하우스 마케터로 재직하며, 신용대출과 주택담보대출 상품의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일 30개였던 대출 상담 신청 고객 DB를 300개까지 늘렸고, 콜 센터를 구축하고 제휴를 통해 상담 신청 DB 센터를 확장, 회사 창립 후 최고의 매출을 달성하는 데 기여한 핵심 인물이었습니다.
또한, 결혼 정보회사에서는 일일 50개였던 상담 신청 고객 DB를 300개로 늘리는 놀라운 성장을 보였습니다. 전국 지점 모집, 교육, 지역별 고객 상담 신청 DB 제공 등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업종에서 충분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블레스마케팅은 원청사 즉 광고 실행사로 주 거래처가 광고대행사였습니다.
즉, 광고대행사에 광고를 판매하는 도매 업체 인 셈이었죠
하지만, 광고 대행사의 과도한 마진과 일부 업체의 고객 기만 행위, 블레스마케팅을 사칭하는 등의 부작용을 경험하면서, 직접 고객과 대면하여 소통하는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시작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하는 점은 바로 광고 대상 고객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보험에서도 펫보험을 원하거나 암보험을 원하거나 어린이보험을 원하는
고객의 나이대와 성별 니즈는 모두 다 다르며, 나이대도 다릅니다.
따라서 광고를 제작할 때는 이러한 차이점을 고려하여 어떤 치료를 집중적으로 홍보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웹사이트 또는 앱 추적 도구를 활용하여 광고 성과를 체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구글애널리틱스 ( GA4, 에이스카운터 ) 등 페이스북 픽셀 등의 도구를 이용하면
광고 성과를 체크하고, 이를 바탕으로 더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광고에서는 대표적으로 AirBridge, Appsflyer, Adjust 등과 같은 툴을 사용하며,
더 나아가 마케팅을 분석하는 그로스마케팅으로는 Amplitude와 같은 고가의 플랫폼등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광고 소재를 최적화하는 것은 기본이며,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바로 홈페이지 또는 광고와 직결되는 랜딩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랜딩페이지란 광고를 클릭했을 때 이동하는 페이지를 의미하는데, 이 페이지에서 고객이 원하는 내용이 제공되어야 고객이 광고에서 이탈하지 않고 데이터를 제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다양한 버전의 광고를 제작하여 A/B 테스트를 진행한 후, 어떤 광고가 더 효과적인지, 어떤 랜딩페이지가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는 모든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DB 광고인 CPA 광고는 보험 DB 광고 마케팅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실시간 데이터베이스는 신청 고객의 모든 내용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합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해 CPA 광고를 보험이 필요한 특정 상품에 맞춤형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펫보험, 암보험, 실비보험, 암보험, 치아보험 등등 원하시는 상품의 유형이 효과적으로 가능합니다.
보험 DB는 많은 고객들의 반응 및 행동을 실시간으로 기록하기 때문에 DB광고를 맡기신 광고주 분들도 상호 호흡하며
데이터의 퀄리티나 필터링 요청사항을 충분히 반영 하며 협의하며 진행이 됩니다.
지금 바로 블레스마케팅과 함께 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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